Microsoft의 마케팅 전략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30 22:07본문
Download : Microsoft의 마케팅 전략분석.ppt
Microsoft의마케팅전략analysis(분석)
Microsoft의 마케팅 전략분석에 대한 글이며,기업 문화 등에 관한 글입니다.Microsoft의마케팅전략분석 , Microsoft의 마케팅 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 About Microsoft
• Microsoft 경쟁우위 원천
• 기업 文化
• HR-System (cf.80’~90’)
• 당면 assignment 및 대안 제시
• Comparative Study
기업 文化
1. 카페인 文化
- 편안한 근무environment(환경) 을 제공함으로써 근로 의욕과 정신 건강 증진
- 사회적 상호작용이 잘 이뤄질 수 있는 공간
- 학교의 연장과 같은 분위기
2. 작은 단위의 文化
- 살아 있는듯한 느낌
3. 강한 신념의 文化
- ‘모든 사람들이 MS의 소프트웨어를 사용한다’
4. 도전적 하드코어 文化
- 일에 대한 몰두 => 개인의 발전
- 자극으로 동기화
HR-System
Recruiting
• N-1 방식 채택
• 최고 인재의 고용
• 엄격한 인터뷰
• 기술에 대한 잠재적 능력자
• 잠재적 리더 고용
• 여전히 최고인재 고용
…(省略)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Microsoft의 마케팅 전략analysis(분석)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Microsoft의 마케팅 전략analysis(분석) 에 대한 글이며,기업 文化(문화) 등에 관한 글입니다.
Download : Microsoft의 마케팅 전략분석.ppt( 31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