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1.co.kr [경영,경제] 마케팅分析(분석)사례(instance) - 사다리법칙에 관해 > ak12 | k1.co.kr report

[경영,경제] 마케팅分析(분석)사례(instance) - 사다리법칙에 관해 > ak12

본문 바로가기

ak1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영,경제] 마케팅分析(분석)사례(instance) - 사다리법칙에 관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7 14:21

본문




Download : [경영,경제] 마케팅분석사례 - 사다리법칙에 관해.pptx








Download : [경영,경제] 마케팅분석사례 - 사다리법칙에 관해.pptx( 40 )


[경영,경제] 마케팅分析(분석)사례(instance) - 사다리법칙에 관해


경영,경제,마케팅사례,사다리법칙,관해,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Contents

사다리법칙이란

Apple 기업紹介

Apple 에 대한 이미지

Apple 事例(사례)(사다리법칙)

結論(결론)

_SLIDE_2_
사다리법칙이란

사다리법칙definition

소비자에게 모든 제품이 ‘평등하게’ 다가가지는 않는다.
가장 맛있는 라면은
삼양라면
참깨
라면
신라면
_SLIDE_4_
Apple 기업紹介

1976년 : 스티브 워즈니악과 스티브 잡스 애플 창업
1977년 : PCenvironment(환경) 을 컬러로 바꾼 애플 2
1984년 : 매킨토시(마우스의 concept(개념)과 GUI그래픽 environment(환경) 제공)사용자 편리성
1998년 : 애플 디자인의 스타트 투명 PC `아이맥`
2001년 : MP3 플레이어 디자인의 혁명 아이포드
2007년 : 터치스크린 적용 휴대폰 `아이폰`
2008년 : 세계에서 가장 얇은 노트북 `맥 에어` online 콘텐츠 `앱 스토어`
_SLIDE_5_
Apple 에 대한 이미지

기존인식

특정소수 매니아

컴퓨터 회사
고급브랜드

현재인식- 가치성
…(省略)


순서






[경영,경제]%20마케팅분석사례%20-%20사다리법칙에%20관해_pptx_01.gif [경영,경제]%20마케팅분석사례%20-%20사다리법칙에%20관해_pptx_02.gif [경영,경제]%20마케팅분석사례%20-%20사다리법칙에%20관해_pptx_03.gif [경영,경제]%20마케팅분석사례%20-%20사다리법칙에%20관해_pptx_04.gif [경영,경제]%20마케팅분석사례%20-%20사다리법칙에%20관해_pptx_05.gif [경영,경제]%20마케팅분석사례%20-%20사다리법칙에%20관해_pptx_06.gif
[경영,경제] 마케팅분석사례 - 사다리법칙에 관해 , [경영,경제] 마케팅분석사례 - 사다리법칙에 관해경영경제레포트 , 경영 경제 마케팅사례 사다리법칙 관해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경영,경제] 마케팅分析(분석)사례(instance) - 사다리법칙에 관해


다. 기억 속에는 각 영역별로 제품사다리가 있고 그 각각의 가로대에 브랜드 이름이 들어있는 것이다. 소비자의 마음속에는 구매결정을 할 때 사용하는 서열등급, 즉 각 영역별로 제품 사다리가 있다 그리고 그 사다리의 각 디딤대에 각각의 브랜드명이 있다
어떤 렌터카회사가
좋을까
아비스
허츠
내셔널
_SLIDE_3_
사다리법칙이란

사다리법칙의 원칙

잠재 고객의 기억 속에 맨 먼저 들어가는 것이 marketing 의 첫 번째 goal(목표) 가 되어야 하지만, 이런 시도에서 실패했다고 해서 싸움에서 진 것은 아니다.
제 2, 제 3의 유용한 strategy들이 있기 때문일것이다 잠재 고객의 기억 속에는 일종의 분류체계가 있어서 의사결정을 할 때 이용된다된다.
Total 6,69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k1.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k1.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