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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진출 기업 analysis] 맥주업체 가르텐비어의 해외진출 성공 사례(instance) analysis(STP, 4P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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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24 16: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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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 산업군들 중에서 식품 관련 업계를 선택한 이유는 다음과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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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진출 기업 분석] 맥주업체 가르텐비어의 해외진출 성공 사례 분석(STP, 4P 등 모두 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한국의 기업들은 해외진출을 모색하거나 혹은 이미 진출하여 크고 작은 성공을 거두고 있다 이번 연구를 위해 제품 선정 과정에서 한국 시장에서 유망하고 가능성 있는 상품이지만 아직까지 해외진출을 하지 않은 제품을 찾는 것에 큰 어려움이 있었는데, 이는 대기업을 막론하고 그만큼 많은 기업들이 해외진출에 관심이 많으며 이미 여러나라에 진출하여 있음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물론, 제네시스 BBQ의 해외진출 성공으로 인해 식품관련업계에서는 한국 식품 업계 또한 해외진출 가능성에 대해 기대를 걸고 많은 관심…(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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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먼저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국제 marketing 기말 프로젝트>


가르텐비어 해외 진출 전술 보고서


























-목차-
1. 선정동기
2. 기업intro 및 특징
3. 후보 국가 環境分析
태국, 미국, 폴란드, 브라질
4. 진출 국가 선정
가르텐비어 사업 변수
시장 매력도 측정(測定)
진출 국가 선정
5.시장 진입 방법
6. STP 전술
(1) Segmentation, Targeting
(2) Positioning
7. 4P 전술





1. 선정동기.
경쟁이 날로 심해지고 있는 한국의 시장에서 해당 업계에서 주목 받고 있는 제품이라 할지라도 더 큰 경쟁력을 갖추고 등장하는 후발자의 위협, 더욱더 새로운 것, 편리한 것을 원하는 고객의 욕구, 그리고 그 욕구에 부흥하는 기업들이 생산해내는 끊임없는 새로운 아이디어 등으로 인해 그 경쟁력을 잃어가고 있는 것이 대다수 기업들의 실정이다. 식품관련 업계의 해외진출에서는 현지 문화와 깊은 관련이 있어 정확한 시장조사를 바탕으로 투자를 도모한다면 수익성 있는 사업이지만,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다른 산업에 비해 투자 리스크가 크기 때문에 규모가 큰 기업이 아닌 이상 선뜻 해외진출에 나서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 것으로 평가된다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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