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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29 01: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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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는 사명감으로 만들어진 브랜드이다.(여기서 상승된 300원은 부가세이다. 2004년 8월에 미샤 매장이 200호점을 넘어섰고 2xxx년 3월 기준으로 국내에 380여 곳의 매장을 가지고 있따 그리고 해외로는 2004년 9월 해외 1호점인 시드니점을 스타트으로, 싱가폴점, 홍콩 1,2호점, 대만 1,2,3,4,5호점, 멕시코 1,2,3호점, 몽골 1호점으로 적극적인 해외시장 공략을 하고 있으며 2xxx년…(생략(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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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이런 고정관념에서 탈피하여 `화장품은 여성들이 매일 사용하는 생필품으로 비싸야 할 이유가 없으며 적정한 마진으로 철저히 고객의 이익에 부합되어야 한다. 과거 미샤는 포장을 철저히 단순화시켰으며 배송은 등기우편을 원칙으로 하였고, 용기는 포장과정에서 파손이 되지 않도록 플라스틱을 많이 사용하였다.)
테스트 서비스는 1999년에 스타트되었고, 그 때의 헤드카피가 `게시판 읽고쓰기 쓰면 화장품이 공짜~`였다. 미샤의 가격 3,300원은 이렇게 정해진 것이었다.
미샤는 2002년 4월 이대 앞 전문 직영점 오픈을 스타트으로 오프라인 판매를 스타트하였다. 이것으로 “미샤”라는 on-line 화장품 브랜드의 on-line 커뮤니티인 뷰티넷이 탄생하게 된 것이다. 그리고 제품은 값을 정해 지지 않았었고 제품 당 배송료 3,000원만 내면 어떤 제품이라도 받을 수 있었다. 초기에 제품은 6~8가지 밖에 없었지만 회원들의 反應(반응)은 폭발적이었고 그 인기는 계속 되어 뷰티넷은 미샤에 상당한 影響을 미치는 on-line 커뮤니티 역할을 담당하게 되었다.` `감성에 호소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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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소비자구매의사결정과정에 따른
4P分析(분석)
- 미샤 & 카페 파우더룸

`` 목 차 ``

1. 선정 기업 intro
2. 선정 커뮤니티 intro
3. environment 分析(분석)
4. SWOT 分析(분석)
5. STP 分析(분석)
6. 소비자구매의사결정과정에 따른 4P전략(strategy)
7. 마무리
8. 참고자료(資料)





1. 선정 기업- MISSHA

1) 기업 intro
미샤는 Able C&C기업의 브랜드로써, `화장품이 비싸야 한다.
전체 6,623건 1 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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