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1.co.kr 글로벌 제품· 브랜드전략 > ak15 | k1.co.kr report

글로벌 제품· 브랜드전략 > ak15

본문 바로가기

ak1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글로벌 제품· 브랜드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0 08:38

본문




Download : 글로벌 제품 브랜드전략.ppt






글로벌 제품· 브랜드전략 , 글로벌 제품· 브랜드전략경영경제레포트 , 글로벌 제품· 브랜드전략


글로벌%20제품%20%20브랜드전략_ppt_01.gif 글로벌%20제품%20%20브랜드전략_ppt_02.gif 글로벌%20제품%20%20브랜드전략_ppt_03.gif 글로벌%20제품%20%20브랜드전략_ppt_04.gif 글로벌%20제품%20%20브랜드전략_ppt_05.gif 글로벌%20제품%20%20브랜드전략_ppt_06.gif

설명

글로벌 제품· 브랜드전략



Download : 글로벌 제품 브랜드전략.ppt( 24 )


순서


글로벌 제품· 브랜드strategy
제품의 개 념
소비자의 기본적인 욕구 또는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제공되는 것
분 류
core제품(core product) : 기본기능, 이미지
유형제품(tangible product) : 브랜드, 디자인, 품질, 포장
확장제품(augmented product) : 운송배달, 장착, A/S, 신용, 보증
제품믹스(Product mix)
개 념
기업이 판매하는 모든 제품들의 집합
폭(width)
얼마나 다양한 제품라인을 보유했나
깊이(depth)
각 제품라인 내에서 얼마나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보유했나
제품믹스(Product mix)
개 념
?
제품 믹스의 폭 (P&G)
?
세제
치약
비누
1회용 기저귀
화장지
제품 계열의 깊이
Ivory Snow 1930
Dreft 1933
Tide 1946
Cheer 1950
Oxydol 1954
Dash 1954
Bold 1965
Gain 1966
Era 1972
Gleem 1952
Crest 1955







Ivory 1879
Kirk`s 1885
Lava 1893
Camay 1926
Zest 1952
Safeguard 1963
Coast 1974
Oil of Olay 1993 ?

Pampers 1961
Luvs 1976







Charmin 1928
Puffs 1960
Banner 1982
Summit 1100`s
??1992




제품믹스(Product mix)
해외에서 국내와 상이한 제품믹스를 구성하는 이유
소비자의 선호

경쟁environment
조직구조
역싸적 배경
예) Campbell soup : Cream of Pumpkin
제품의 표준화와 현지화
표준화
동일하거나 유사한 제품으로 여러 시장에 진출
경험과 자원의 전이가 가능
비용절감
…(skip)




글로벌 제품· 브랜드전략



글로벌,제품·,브랜드전략,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k1.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k1.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