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1.co.kr 삼성의 브랜드 경영 > ak15 | k1.co.kr report

삼성의 브랜드 경영 > ak15

본문 바로가기

ak1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삼성의 브랜드 경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6 15:33

본문




Download : 삼성의 브랜드 경영.hwp




설명
삼성의 브랜드 경영
삼성의%20브랜드%20경영_hwp_01.gif


레포트/경영경제
21 세기(世紀) 에는 공장, 토지 같은 유형 자산보다 ‘브랜드 이미지’같은 무형 자산이 기업가치를 결정하는 key point(핵심) 자산이 될 것으로 보고 있는데, 이것은 브랜드가 제품의 품질과 기업의 신뢰성을 대변하고 있기 때문이다 처음 삼성이 휴대폰 애니콜을 만들었을 때 원래 브랜드는 ‘삼성 애니콜’이었으나 시장에서 폭발적인 反應(반응)을 얻게 되면서 애니콜로 바꿨다. 최근 들어 애니콜의 명성이 대단히 높아지자 다시 여기에 삼성을 넣었는데 이제 삼성이 제품 브랜드에 불과한 애니콜의 도움을 받고 있는 시대가 되었다고 할 수 있다아 또한 건설업에서도 브랜드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는데 삼성의 래미안으로 스타트된 아파트 브랜드 시대는 아파트 가격과 청약률에도 지대한 effect을 …(생략(省略))
순서


Download : 삼성의 브랜드 경영.hwp( 99 )




삼성의 브랜드 경영에 대한 글입니다.






경영학-브랜드경영
삼성의 브랜드 경영에 대한 글입니다.경영학-브랜드경영 , 삼성의 브랜드 경영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k1.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k1.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