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1.co.kr 마케팅전략事例,기업分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ak15 | k1.co.kr report

마케팅전략事例,기업分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ak15

본문 바로가기

ak1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전략事例,기업分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8 07:23

본문




Download : 마케팅전략사례,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순서



마케팅전략事例,기업分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마케팅전략事例,기업分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마케팅전략사례,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전략사례,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마케팅전략사례,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마케팅전략사례,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마케팅전략사례,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마케팅전략사례,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마케팅전략사례,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설명



Download : 마케팅전략사례,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95 )






마케팅전략사례,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마케팅전략사례,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전략사례 기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Millimeter/Milligram]
contents

1. MMMG 회사intro

2.marketing 전술
-SWOTanalysis(분석)
-4P
-STP
-marketing
3.MMMG의 발전방향

5
10
20
30
2006
2005
2007~2010
비공개(24~26추정)
24
23
20
12
` 단위 : 억 원 `
2004
2003
MMMG의
SWOT analysis
Strength
문구관련 디자인 시장의 리더
mmmg만의 독창적 디자인
고정 고객확보,재 구매율 증가
Weakness
다소 높게 책정된 가격
제한적 유통망과 제한적 홍보
SWOT analysis
소비자들의 인식變化(변화)
구매력 있는 고객층
Opportunity
Threat
후발기업의 디자인 유사성
지속적인 경기침체
4p
Product -제품
4p
price -가격
-500원~169,000원까지 다양한 가격대
-제품...

[Millimeter/Milligram]
contents

1. MMMG 회사intro

2.marketing 전술
-SWOTanalysis(분석)
-4P
-STP
-marketing
3.MMMG의 발전방향

5
10
20
30
2006
2005
2007~2xxx
비공개(24~26추정)
24
23
20
12
` 단위 : 억 원 `
2004
2003
MMMG의
SWOT analysis
Strength
문구관련 디자인 시장의 리더
mmmg만의 독창적 디자인
고정 고객확보,재 구매율 증가
Weakness
다소 높게 책정된 가격
제한적 유통망과 제한적 홍보
SWOT analysis
소비자들의 인식變化(변화)
구매력 있는 고객층
Opportunity
Threat
후발기업의 디자인 유사성
지속적인 경기침체
4p
Product -제품
4p
price -가격
-500원~169,000원까지 다양한 가격대
-제품 대비 고 가격
4p
Promotion -판촉
회원제 card
디자인전
다양한 event
감성 marketing

LONDON designers Blocks 2003

TOKYO designers Blocks 2003

SEOUL design Festival 2003

4p
place -유통
온*오프라인매장
압구정, 명동점등 3개의 로드샵
SHOP IN SHOP : 핫트랙스, 영풍문고
다양한 전시회
STP-Segmentation&targeting
제품에 대한 관심과 구매도가 높은 여성고객으로!

discrimination화가 되어있는 디자인용품으로 20대~30대까지!
.

성별
연령
STP-Segmentation &targeting
감수성이 풍부하고, 타인의 감정도 중시하는 온화한 성격
성격
MMMG의 고객은
20~30대 여성으로
culture와 대인관계를 지향하는 사람!
STP-positioning
가격
다양성(discrimination성)
육심원
아트박스
MMM…(생략(省略))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k1.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k1.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