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광고,광고marketing ,이편한세상,푸르지오,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3 11:50
본문
Download : 아파트광고,광고마케팅,이편한세상,푸르지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아파트광고,광고마케팅,이편한세상,푸르지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아파트광고,광고마케팅,이편한세상,푸르지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아파트광고 광고마케팅 이편한세상 푸르지오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Download : 아파트광고,광고마케팅,이편한세상,푸르지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29 )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_SLIDE_2_
아파트의 등장
_SLIDE_3_
60년 마포APT
75년 압구정 현대APT
90년
보라매 수지APT
_SLIDE_4_
아파트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
편리성 + 환금성(재태크수단) = 대량소비
_SLIDE_5_
아파트가 기존의 주거에 비해 편리하고 현대적임 강조
_SLIDE_6_
새롭고 현대적인 주거공간 어필
삼성종합건설 어린이의 친구 자연
브랜드 도입 전 건설업체들의 광고전술
_SLIDE_7_
개금동 LG아파트 입지조건에 대한 강조(환금성)
브랜드 도입 전 건설업체들의 광고전술
_SLIDE_8_
대우건설 광고 ‘더 좋은 아파트’편 주변environment(환경) 강조
브랜드 도입 전 건설업체들의 광고전술
_SLIDE_9_
살기만 하면된다는 인식
삶의 질 상승
금융위기이후 미분양 증가
소비자 위주
공급자 위주
인식의 change(변화)
_SLIDE_10_
差別(차별) 화의 필요
_SLIDE_11_
브랜드의 도입
_SLIDE_12_
_SLIDE_13_
_SLIDE_14_
_SLIDE_15_
_SLIDE_16_
_SLIDE_17_
_SLIDE_18_
_SLIDE_19_
_SLIDE_20_
_SLIDE_21_
_SLIDE_22_
_SLIDE_23_
_SLIDE_24_
_SLIDE_25_
_SLIDE_26_
_SLIDE_27_
_SLIDE_28_
_SLIDE_29_
_SLIDE_30_
_SLIDE_31_
_SLIDE_32_
그럼에도 불구하고 경기 침체로 불황
그러나 E-편한세상만은 달랐다
_SLIDE_33_
90년후반 대림산업
_SLIDE_34_
_SLIDE_35_
_SLIDE_36_
_SLIDE_37_
쉼때 인지도는 낮았다 실패
_NOTES_1_
아파트 등장
3
_NOTES_2_
8
_NOTES_3_
마포아파트 政府주도 지역명 아파트. 압구정현대-기업명브랜드(대기업참여)=건설사 증가&아파트단지화
11
_NOTES_4…(To be continued )
아파트광고,광고마케팅,이편한세상,푸르지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아파트광고,광고marketing ,이편한세상,푸르지오,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아파트광고,광고marketing ,이편한세상,푸르지오,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설명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