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고객관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0 01:39
본문
Download :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고객관리).hwp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고객관리)
,경영경제,레포트
CRM은 고객데이터의 세분화를 실시하여 신규고객획득, 우수고객 유지, 고객가치 증진, 잠재고객 활성화, 평생고객화와 같은 사이클을 통하여 고객을 적극적으로 관리하고 유도하며 고객의 가치를 극대화시킬 수 있는 전략(strategy)을 통하여 marketing 을 실시한다
CRM의 기능 : CRM은 기업이 잘 정리(arrangement)된 방법으로 고객관계를 관리해 나가기 위해 필요한 방법론이나 소프트웨어 등을 지칭하는 정보산업계 용어로서, 대개 인터넷(Internet) 서비스 기능을 가지고 있따 이러한 CRM은 고객데이터의 세분화를 실시하…(drop)
CRM의모든것[1]..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다.CRM의모든것[1].. ,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고객관리)경영경제레포트 ,
_hwp_01.gif)
_hwp_02.gif)
_hwp_03.gif)
순서
고객관리의 방법과 고객관리를 제대로 활용함으로써 성공을 거둔 instance(사례)들을 introduce하였습니다.
Download :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고객관리).hwp( 89 )
고객관리의 방법과 고객관리를 제대로 활용함으로써 성공을 거둔 사례들을 소개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