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홀로소비족의 소비트렌드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1 15:17
본문
Download : 나홀로소비족의 소비트렌드분석.ppt
나홀로소비족의 소비트렌드분석 , 나홀로소비족의 소비트렌드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나홀로소비족 소비트렌드
순서
대한민국 소비 트렌드
Multi (복합화)
Inspired by reality (날것에의 동경)
Colorddiction (색채에 중독되다)
Kitsch & Retro (키치적 복고)
Eco-friendly (environment(환경) 지킴이)
Year of Patriotism (아, 대한민국)?
Mr. & Ms. Consumer(행동하는 소비자들)
Only for me (나는 나)
혼자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상품의 급증
(나홀로 소비族 대상)
소비자가 직접 만드는 제품의 확산
사소한 것의 명품화
Ultra-mobile (울트라 모바일)
Smart (알뜰한 소비자들)
Economic Anxiety (재테크 전쟁)
출 처 :서울대 생활과학연구소 소비자 트렌드 분석센터
contents
나홀로 소비족이란?
나홀로 소비족 등장배경
나홀로 소비족을 위한 상품
앞으로의 전망
‘나홀로 소비족’ 의 바람직한 소비 방향
나홀로 소비족 이란?
나홀로 소비족 이란 무엇일까?
나홀로 소비족의 일상은?
나홀로 소비족 이란 ?
자신만을 위하여 자발적으로
혼자만의 시간을 즐기며
상품과 서비스를 소비하는 사람들
글루미(gloomy)족 부정적 의미
∴ 다change(변화)된 현상 속 에서
나만의 시간과
공간을 즐긴다는 점에서
‘Alone족’이 적합!!
나홀로 소비족 이란 ?
‘대인기피’ ‘아웃사이더’ 와는 다른 정이
「나 혼자만의 시간이 필요할 때가 있는 것뿐이지, 결코 아웃사이더나 사람들과 만나는 것을 싫어하는 건 아니에요」
(캠퍼스 라이프 2008.2.29 기사 발췌)
나홀로 소비족의 일상은?
대학생 정선의(22)씨는 영어학원이
끝난후 저녁시간…(skip)
설명
나홀로소비족의 소비트렌드分析
나홀로소비족의 소비트렌드分析
나홀로소비족,소비트렌드,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나홀로소비족의 소비트렌드분석.ppt( 87 )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