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성과 문화 적 재현(성적 광고의 분석을 통한 동서양의 성 문화 비교) / 성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2 16:47
본문
Download : 성과 문화적 재현(성적 광고의 분석을 통한 동서양의 성문화 비교).hwp
섹스는 생물학적 여자와 남자를 뜻하거나 성행위를 뜻한다. 각 시대와 사회에 따라 남자로 존재하는 것과 여자로 존재하는 것의 내용이...
-1729_01.gif)
-1729_02_.gif)
-1729_03_.gif)
-1729_04_.gif)
-1729_05_.gif)
순서
성과 문화적 재현(성적 광고의 분석을 통한 동서양의 성문화 비교) 목차...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Download : 성과 문화적 재현(성적 광고의 분석을 통한 동서양의 성문화 비교).hwp( 89 )
경제경영 성과 문화 적 재현성적 광고의 분석을 통한 동서양의 성 문화 비교 / 성과
성과 문화적 재현(성적 광고의 분석을 통한 동서양의 성문화 비교) 목차...
다.[경제경영] 성과 문화 적 재현(성적 광고의 분석을 통한 동서양의 성 문화 비교) / 성과
설명
성과 文化(culture) 적 재현(성적 광고의 分析(분석)을 통한 동서양의 성文化(culture) 비교) 목차 Ⅰ. 서 론 Ⅱ. 본 론 1. 성 적 인 내 용을 이 용 한 광 고 의 분 류(섹 스 어 필 광 고) [ 섹슈얼리티를 주제로 한 광고 ] 1) 동성애를 이용한 광고 2) 트렌스젠더의 성을 이용한 광고 [ 젠더를 주제로 한 광고 ] 1) 가부장적인 성역할이 나타나는 광고 2) 페미니즘적인 성역할이 나타나는 광고 2. 성을 광고의 표현 방법으로 이용한 광고 [ 포르노적 광고 ] [ 누드적 광고 ] [ 상징적 광고 ] 3 .실제 광고分析(분석)을 통한 동서양 文化(culture) 비교分析(분석) [ 의 류 광 고 ] 1.) 청 바 지 미국 Calvin Klein 청바지 vs 의류 브랜드 GIORDANO 청바지 2) 속 옷 독일 속옷 `Mey` 광고 vs 쌍방울 ‘IKLIM(이끌림)’ 속옷 [ 전자 제품 광고 ] 1) 휴 대 폰 광 고 영국 Trium 핸드폰 vs KTF 드라마 2) 세탁기광고 이탈리아 캔디세탁기 vs 한국 LG 트롬 세탁기 [ 식 품 광 고 ] 1) 과 자 광 고 미국 BICE 제과 vs 한국 농심 양파링 2) 주 류 광 고 독일 맥주 BECKS vs 한국 HITE 스타우트 [ 화장품 광고 ] 유럽 페니알 화장품 vs 소망화장품 에소르 화이트 [ 공 익 광 고 ] 에이즈 예방 광고 (미국 vs 우리나라) 4. 광고 分析(분석)을 통한 동서양의 성의식 차이 Ⅲ. 결 론 서 론 성(性)을 의미하는 용어에는 크게 섹스, 젠더, 섹슈얼리티가 있다. 성행위에는 삽입, 구강, 항문성교가 포함된다 젠더는 사회적 존재로서의 남성과 여성을 뜻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