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름 활성화위한 marketing 기획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8 21:53본문
Download : 씨름 활성화위한 마케팅기획서.hwp
씨름 활성화위한 marketing 기획서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씨름 활성화위한 마케팅기획서.hwp( 13 )
스포츠 마케팅(씨름)
-목차-
Ⅰ. 내역analysis
Ⅱ. 시장환경analysis
Ⅲ. 스모의 마케팅 전략(strategy) 비교
Ⅳ. 마케팅 전략(strategy) 수립
Ⅴ. 마케팅 플랜
Ⅰ. 내역 analysis
# 신문기사
문닫는 LG씨름단…시름깊은 최홍만
[경향신문] 2004/11/29 18:26
짜릿한 승리를 거둔 뒤 거구(2m18)를 흔들며 테크노 댄스를 추던 최홍만(24·LG투자증권 씨름단). 민속씨름 2년차로 한창 훈련에만 몰두해야 하는 그가 요즘 깊은 시름에 빠졌다. 29일 동료들과 함께 한국씨름연맹을 항의방문한 그는 “비참합니다”라는 말로 작금의 심정을 대신했다. “씨름단 어떻게 되느냐, 밥을 잘 먹고 있느냐”는 등 아들을 걱정하는 여느 부모님과 같은 심정. 최홍만은 이렇게 답한다.
부산 경원고 2년때 씨름을 스타트한 그는 성공한 스포츠 스타를 꿈꾸며 체육기사를 즐겨 읽었다.” 샅바도 손에 잘 잡히지 않았을 터. 요즘 하루를 어떻게 보내느냐고 물었다. “아직 젊잖아요. 씨름 그만둬도 잘 살 수 있으니 걱정마세요.” 그러나 그의 목소리는 어느새 잦아든다. 하지만 최근 프로야구 심정수가 4년간 60억원에 삼성으로 갔다는 기사를 본 뒤에는 신문은 거들떠도 안본다. “그냥 현실을 잠시라도 잊고 싶어요. 저녁이면 친구들을 만나 회포를 풀죠.”
‘술 몇잔 마시면 잊을 수 있을까’ 했지만 숙소에 돌아와도 잠을 제대로 이루지 못한다. LG씨름단이 다음달 6일 해체되기 때문일것이다 LG투자증권을 인수한 우리금융지주측이 씨름단 해체를 발표, 구미천하장사대회(12월3~5일)를 끝으로 씨름단도 문을 닫는다.
새로운 인수자가 씨름단을 운영해줬으면 하는 게 최홍만의 바람. 그러나 그는 …(省略)
씨름,활성화위한,마케팅기획서,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순서
다.
걱정하는 부모님 전화가 요즘들어 부쩍 늘었다.
“심정수의 몸값이면 씨름단 3년을 운영하고도 남습니다.






씨름 활성화위한 마케팅기획서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 씨름 활성화위한 마케팅기획서경영경제레포트 , 씨름 활성화위한 마케팅기획서
씨름 활성화위한 marketing 기획서 - preview를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