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마케팅 strategy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5 02:21본문
Download : 한국타이어 마케팅 전략분석.pptx
. 타이어는 재료의 特性(특성), 트레드의 모양, 휠의 特性(특성) 등에 따라 자동차의 제동능력, 구름성, 접지력, 빗길 주행 능력, 커브, 연비, 승차감 등에 영향을 미치는 등 실제로 타이어의 성능 차이는 차의 성능 차이 못지않은 결과를 낳는다.
한국타이어 마케팅 strategy分析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한국타이어 마케팅 전략분석.pptx( 41 )






순서
_SLIDE_1_
WORTH IT, 한국타이어
_SLIDE_2_
marketing 전략(strategy) 6조
ABOUT
SWOT ANALYSIS
CONCEPT
STRATEGY
CONTENTS
타이어 說明(설명)
한국타이어 SWOT 分析(분석)
나아갈 방향
marketing 전략(strategy) 제안
_SLIDE_3_
About SWOT Concept Strategy Effect
marketing 전략(strategy) 6조
1. 타이어란
바퀴의 바깥 둘레에 끼우는 고무로 만든 둥근 테
_SLIDE_4_
About SWOT Concept Strategy Effect
marketing 전략(strategy) 6조
2. 타이어의 분류
슬릭(Slick) 타이어
수막현상
현재 공공도로에서는 사용이 법으로 금지
로드 타이어
일반적인 타이어
슬릭타이어에
트레드 추가
스노우 타이어
겨울용 타이어
접지력 향상
연비, 승차감 문제
_SLIDE_5_
About SWOT Concept Strategy Effect
marketing 전략(strategy) 6조
3. 타이어의 중요성
타이어는 운전자가 간과하기 쉬운 부품이지만, 자동차에서 유일하게 지표면과 접촉하는 부품으로 그 어떤 첨단 차량 부품보다 운전자 안전에 核心(핵심)적인 기능을 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것이다.
자동차에서 유일하게 지표면과 접촉하는 부품으로
그 어떤 첨단 차량 부품보다 운전자 안전에 核心(핵심)적인 기능을 한다
결국,
타이어의 성능 차이 ≒ 차의 성능 차이
못지 않게큰 영향
_SLIDE_6_
About SWOT Concept Strategy Effect
marketing 전략(strategy) 6조
3. 타이어의 중요성
타이어는 운전자가 간과하기 쉬운 부품이지만, …(drop)
한국타이어 마케팅 전략분석 , 한국타이어 마케팅 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한국타이어 마케팅 전략
설명
한국타이어,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한국타이어 마케팅 strategy分析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