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1.co.kr 이벤트 전략(strategy) > ak16 | k1.co.kr report

이벤트 전략(strategy) > ak1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ak16

이벤트 전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2 11:22

본문




Download : 이벤트전략.hwp




전국의 이벤트를 데이터베이스화하고 이벤트 칼렌더를 제작하여 체계화하며, 지방적 차원의 구심적 방향의 로컬(local)性, 이벤트와 세계적 축제로 승화시 킬 수 있는 원심적인 글로벌(globa◎陰, 이벤트의 strategy을 동시화할 필요가 있 다. 전국 유명 관광지의 외 지인의 땅투기, 관광인프라(SOC)의 엄청난 열악성은지방관광개발에 큰걸 림돌이 된다 지방의 여건이 조금만 호전되면 도시로 떠난 향토 예술인들이 다 시 귀향할 수 …(drop)



Download : 이벤트전략.hwp( 71 )











이벤트,이벤트,이벤트,경영경제,레포트
설명

1. 머리말: 民族大避動과 멀티입국, , 2. 떠오르는 이벤트 市場과 그 槪念, , 3. 이벤트의 素材 찾기와 企劃, 1) 이벤트의 범주화와 중장기 마스터 플랜, 2) 새 이벤트 개발의 기획과 평가 체크리스트, , 4. 이벤트의 商品化 過程과 演出 솜씨, 1) 상품화 과정과 매력체계의 등급화, 2) 고객의 감동을 촉발할 연출, , 5. 마무리: 提言과 綜습번인 作業으로서 이벤트, , 내려받기 : 66K
이벤트 전략(strategy)
이벤트전략_hwp_01.gif 이벤트전략_hwp_02.gif 이벤트전략_hwp_03.gif 이벤트전략_hwp_04.gif 이벤트전략_hwp_05.gif 이벤트전략_hwp_06.gif


레포트/경영경제

1. 머리말: 民族大避動과 멀티입국, , 2. 떠오르는 이벤트 市場과 그 槪念, , 3. 이벤트의 素材 찾기와 企劃, 1) 이벤트의 범주화와 중장기 마스터 플랜, 2) 새 이벤트 개발의 기획과 평가 체크리스트, , 4. 이벤트의 商品化 過程과 演出 솜씨, 1) 상품화 과정과 매력체계의 등급화, 2) 고객의 감동을 촉발할 연출, , 5. 마무리: 提言과 綜습번인 作業으로서 이벤트, , FileSize : 66K , 이벤트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이벤트 이벤트 이벤트
다. 지방의 고유성 상징성· 다양성을 고루 갖춘 제대로 된 관광기념품을제 작하여, 적어도 수도 서울에 '한국 전통공예품 상설 전시관'과 전국을 포괄하 는 '한국관광회관'을 건립 운영하는 것이 바람직하다.순서


1. 머리말: 民族大避動과 멀티입국

2. 떠오르는 이벤트 市場과 그 槪念

3. 이벤트의 素材 찾기와 企劃
1) 이벤트의 범주화와 중장기 마스터 플랜
2) 새 이벤트 개발의 기획과 평가 체크리스트

4. 이벤트의 商品化 過程과 演出 솜씨
1) 상품화 과정과 매력체계의 등급화
2) 고객의 감동을 촉발할 연출

5. 마무리: 提言과 綜습번인 作業으로서 이벤트


소프트 투어리즘 시대를 맞아 장차 관광이벤트 붐은 더욱 활기를 떨 것이다.
전체 6,61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k1.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